About Us

“컴퓨터 엔지니어가 만든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컴퓨터 교육자가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ECP의 코딩 교육은 프로그램 언어를 다루는 기술을 배우는 것이 목표가 아닙니다. 4차 산업시대에 필요한 또 하나의 새로운
언어를 가르친다는 교육 철학을 담아 교재와 커리큘럼을 개발하고 이를 바탕으로 “제대로 된 코딩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코딩교육은 다양한 분야를 융합하여 논리력 신장과 창의력을 키우는 도구여야 합니다. 이를 위해 학생들의 인지 발달 정도에
맞춘 학령별 교재를 컴퓨터 교육학 전문가들과 함께 단계별로 구성하고 학교에서 배우는 정규 교과의 내용을 담아 수학, 과학, 예술이 융합된 진정한 의미의 코딩 교육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수업은 생각하는 힘이 자라날 수 있도록 따라하기 수업을 지양하고 변화하는 시대에 필수 요소인 협업 능력을 위해 토론수업과 해커톤 수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설계하였습니다.

이 모든 것에는 코딩교육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진심이 담겨 있습니다. 코딩이 학교에서 배우는 교과목 중 하나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가깝게는 입시에 성공하고 멀게는 인재로 나아가게 하는 디딤돌이 되기를 바랍니다.

ECP CI

#은 코딩에서 많이 쓰는 기호 중 하나 입니다. 일반적인 #을 회전한 것은 남들과 코딩 교육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의 오렌지 색은 이런 교육을 통해 남들과 다른 특별한 창의력과 문제해결력을 가진 인재로 교육하고자 하는
저희의 철학을 표방하고 있습니다.